르세라핌, 신곡 ‘ANTIFRAGILE’ MV 공개..중독성 넘치는 음악+안무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10.17 07: 52

 르세라핌(LE SSERAFIM)이 새 앨범 발매에 앞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먼저 선보였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오늘(17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신곡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운석 충돌을 주요 소재로 삼아, 때릴수록 더 강해진다는 ‘ANTIFRAGILE’의 의미를 풀어냈다.

어느 날 갑자기 운석이 지구를 향해 돌진하고 있다는 속보가 뜨고 사람들은 패닉에 빠진다. 하지만 르세라핌은 운석쯤은 아무것도 아니라는 듯 자신만의 페이스대로 하루를 보낸다. 당차게 거리로 나와 하고싶은 것을 즐기는 모습에서 어떤 시련도 당당하게 마주하겠다는 의지가 느껴진다.
또한, 르세라핌은 세련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들은 힙한 느낌의 골목과 반쯤 무너진 건물 등 다채로운 공간에서 화려한 군무를 선보였다. 팔 근육을 활용해 강인함을 드러낸 동작, 고양이를 묘사한 춤 등 중독성 강한 안무로 시선을 강탈했다. 마치 캠코더로 촬영한 듯한 저화질 영상이 뮤직비디오 중간중간에 삽입돼 독특한 감성까지 더했다.    
‘ANTIFRAGILE’ 뮤직비디오는 공개 55분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만 회를 돌파했고, 오늘 오전 7시 현재 약 280만 뷰를 기록 중이며 한국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2위에 올랐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늘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ANTIFRAGILE’을 발표하고, 오후 7시 Mnet 방송과 디지털 스튜디오 M2 유튜브 채널에서 방영되는 컴백쇼 ‘LE SSERAFIM COMEBACK SHOW : ANTIFRAGILE’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선보인다. /mk3244@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