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수록곡 ‘하나둘셋 어이!’ MV 티저 공개..유쾌한 찐친 케미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10.20 10: 44

 그룹 마마무(MAMAMOO)가 수록곡 '하나둘셋 어이! (1,2,3 Eoi!)’의 뮤직비디오 공개를 예고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지난 19일 마마무(솔라·문별·휘인·화사) 공식 SNS에 열두 번째 미니앨범 'MIC ON(마이크 온)'의 수록곡 '하나둘셋 어이! (1,2,3 Eoi!)’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마마무는 함께 보드게임을 하고, 노래방을 즐기는 등 찐친 케미를 선보였다. 만화방, 노래방, 슈퍼 등 다양한 공간에서 마마무만의 위트 있고 재치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장소를 불문한 유니크하고 힙한 스타일링이 4인 4색 개성을 드러냈다.

또한, 마마무는 손가락 스냅을 맞추며 시그니처 인사법 “I Say Mamamoo”를 선보이고, 곡 제목처럼 “하나둘셋 어이!”라는 구호를 외치며 파이팅을 하는 등 곡의 킬링 포인트를 재치 있게 표현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하나둘셋 어이! (1,2,3 Eoi!)’는 지난 11일 공개된 마마무 미니 12집 ‘MIC ON’에 1번 트랙으로 수록된 곡이다. 마마무가 무대에 오르기 전 손을 한데 모아 외치는 구호를 테마로, 멤버 솔라와 문별이 곡 작업에 참여해 마마무 만의 색깔을 더했다.
마마무의 시그니처 인사말과 엉뚱한 가사 곳곳에 숨어있는 팬들만 알 수 있는 포인트들로 발매 후 뜨거운 반응을 얻은 가운데, 뮤직비디오 공개가 예고되며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앞서 마마무는 데뷔 첫 월드투어 ‘MY CON (마이 콘)’ 개최를 확정하고 글로벌한 행보를 예고했다. 오는 11월 18~20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 세계 무무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마마무의 열두 번째 미니앨범 'MIC ON(마이크 온)'의 수록곡 '하나둘셋 어이! (1,2,3 Eoi!)’ 뮤직비디오는 오는 21일 오후 7시 마마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mk3244@osen.co.kr
[사진] 알비더블유(RBW)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