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베리베리, 컴백 타이틀 곡은 'Tap Tap'..기대감 상승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베리베리가 유니크한 앨범커버와 타이틀 곡명을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앨범 ‘VERIVERY [Liminality - EP.LOVE]’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는 뽑기 기계를 연상케 하는 상자와 주변에는 다양한 이모티콘 표정을 한 공들이 떠다니고 있어, 유니크하면서도 장난기 넘치는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번 싱글앨범의 타이틀곡명은 ‘Tap Tap’으로 제목에서도 느껴지 듯 베리베리의 개성과 음악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고 있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베리베리는 앞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앨범에 대한 비밀스러운 이미지들을 하나씩 공개해 팬들의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 바 있다. 이어 컴백 티저부터 앨범 커버 이미지까지 이전의 보여주었던 베리베리의 이미지와는 다른 컨텐츠들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매 앨범마다 강렬한 퍼포먼스와 압도적인 에너지를 보여주며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세계관을 구축해 온 베리베리는 새 싱글앨범 ‘VERIVERY [Liminality - EP.LOVE]’의 앨범커버부터 타이틀 곡 명까지 유니크함으로 중무장해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베리베리의 새 싱글 ‘VERIVERY [Liminality - EP.LOVE]’은 오는 11월 14일에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