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아, 오늘(14일) 솔로 컴백..'콘셉트 퀸'의 당당한 외침[공식]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2.11.14 09: 30

그룹 오마이걸 멤버 유아의 당당한 외침이 다시 울려 퍼진다.
유아는 오늘(1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SELFISH’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20년 발표한 솔로 데뷔 앨범 ‘Bon Voyage’ 이후 약 2년만의 신보로 독보적 아이덴티티를 자랑하는 유아의 진가를 제대로 담았다. 특유의 강렬하면서도 몽환적인 음악적 색채, 완벽한 콘셉트 소화력을 통해 ‘차세대 솔로 퀸’의 입지를 굳혔던 유아의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제대로 증명할 예정이다.

더불어 발매 당일인 오늘(14일)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타이틀곡 ‘Selfish’의 뮤직비디오 티저 역시 반응이 뜨겁다. 공개된 영상에는 감각적이고 통통 튀는 비현실적인 배경 속 키치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는 유아의 모습이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다.
타이틀곡 ‘Selfish’는 우유부단한 상대와의 불확실한 관계에 답답함을 느끼는 감정을 물이 빠지고 있는 욕조 속의 물고기에 비유한 가사로 유아의 솔직 당당하고 도발적인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린 곡이다. 한층 더 ‘힙’해진 유아의 에너지를 중독성 있는 R&B 사운드와 특유의 개성 넘치는 음색으로 담아냈다.
앞서 유아는 솔로 데뷔곡 ‘숲의 아이(Bon Voyage)’를 통해 자신만이 보여줄 수 있는 확고한 스타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따라서 이번 신보를 통해 선보일 ‘유아’독존 솔로 아티스트 유아의 ‘세상 단 하나의 아이덴티티’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유아의 미니 2집 ‘SELFISH’는 오늘(1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