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NCT DREAM, 국민 윈터송 예고..'Candy'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2.12.02 10: 21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신곡 ‘Candy’(캔디)로 올 겨울 전 세대를 사로잡는다.
NCT DREAM 겨울 스페셜 미니앨범 ‘Candy’는 오는 16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Candy’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NCT DREAM만의 따뜻한 겨울 감성을 만날 수 있다.
이번 타이틀 곡 ‘Candy’는 H.O.T.가 1996년 발표한 정규 1집 수록곡 ‘Candy’를 NCT DREAM만의 색깔로 재해석, 원곡의 경쾌한 멜로디에 NCT DREAM의 청량하고 힙한 매력을 더한 편곡이 듣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이에 NCT DREAM 버전의 ‘Candy’는 그때 그 시절 향수를 기억하는 이들뿐만 아니라 처음 접하는 음악 팬들까지, 올 겨울 전 세대를 아우르는 국민 윈터송이 될 전망이다.
또 오늘(2일) 0시에 NCT DREAM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단체 티저 이미지는 겨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공간을 배경으로, 컬러풀한 의상과 장갑, 모자 등 H.O.T.의 ‘Candy’ 무대 의상을 연상케 하는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담겨 있어 화제를 모았다.
NCT DREAM 겨울 스페셜 미니앨범 ‘Candy’는 오는 19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