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슈퍼주니어, 정규 11집 타이틀곡 'Celebrate'..감성 윈터송 기대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가 'Celebrate' 뮤직비디오 티저로 따뜻한 감성을 예고했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7일 오후 11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정규 11집 앨범 Vol.2 'The Road : Celebration'(더 로드 : 셀러브레이션) 타이틀곡 'Celebrate'(셀러브레이트)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 영상에는 SNOW(스노우) 버전 주인공인 이특, 희철, 예성, 은혁이 등장한다. 네 사람은 서로 다른 공간에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타이틀곡 'Celebrate'의 포근한 사운드도 이번 티저 영상으로 처음 베일을 벗었다. 'Celebrate'라는 한 소절만으로 설렘을 자극하며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후 TREE(트리) 버전 신동, 시원, 동해, 려욱, 규현의 티저와 슈퍼주니어 아홉 멤버 모두가 함께한 티저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를 앞두고 있다. 9인 9색 이미지 티저에 이어 여러 가지 버전으로 준비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또한 슈퍼주니어의 감성 컴백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슈퍼주니어는 새로운 음악과 무대, 콘텐츠에 따뜻한 진심을 담아내며 'The Road : Celebration'이라는 앨범명의 의미를 직접 설명할 예정이다. 올 연말 슈퍼주니어가 어떤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에게 온기를 전해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The Road : Celebration'은 타이틀곡 'Celebrate'를 비롯해 계절감을 살린 웰메이드 트랙 5곡이 수록된다.

슈퍼주니어의 정규 11집을 완성할 Vol.2 'The Road : Celebraton'은 오는 15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Label SJ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