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1월 3일 컴백 확정.. '퇴출' 츄 제외 11인 첫 앨범 [공식]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12.12 09: 20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2023년 1월 3일 완전체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오늘(12일) 0시,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고원, 올리비아 혜) 공식 SNS를 통해 컴백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신비로운 무드의 동그란 유리구슬을 들고 있는 소녀의 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이달의 소녀 What’s Next [ ]?’ 문구가 적혀있다. ‘[ ]’는 기존 이달의 소녀 앨범명의 시그니처 기호로 이번엔 어떤 이야기가 담긴 새 앨범명으로 돌아올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이번 티저 이미지는 이달의 소녀가 데뷔 전 멤버들을 한 명씩 순차적으로 공개했을 때의 콘셉트를 활용, 새로운 출발에 대한 의미를 내포하고 있어 이달의 소녀의 컴백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로써 이달의 소녀는 지난 6월 발표한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Flip That’(플립 댓) 이후 7개월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하고 완전체로 컴백한다. 
이달의 소녀는 독보적인 세계관과 다채로운 콘셉트로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하며 ‘4세대 핵심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뿐만 아니라 Mnet ‘퀸덤2’ 준우승을 비롯해 데뷔 후 첫 월드투어 ‘LOONATHEWORLD’를 성황리에 개최하는 등 국내외 활발한 활동과 함께 새로운 변화를 맞이한 이달의 소녀가 어떤 앨범으로 컴백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2023년 1월 3일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mk3244@osen.co.kr
[사진]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