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여자)아이들, 세계적 DJ 스티브 아오키와 호흡..'누드' 리믹스 티저 공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지민경 기자]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세계적인 DJ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2일) 0시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자)아이들과 DJ 스티브 아오키가 함께한 'Nxde (Steve Aoki Remix)' 소식을 알리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17초 가량의 티저는 (여자)아이들의 ‘Nxde’(누드) 뮤직비디오와 DJ 스티브 아오키의 페스티벌 장면이 교차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강렬한 비트와 ‘Nxde’(누드)의 가사가 콜라보되며 또 다른 에너지를 전해 리믹스 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지난 10월 발매한 (여자)아이들의 미니 5집 ‘I love’(아이러브)의 타이틀곡 ‘Nxde’(누드)는 비제의 오페라 '카르멘' 중 '하바네라'를 샘플링했으며 (여자)아이들만의 강렬한 음악적 색채를 보였다. 

Processed with MOLDIV

또한 미니 5집 ‘I love’(아이러브)는 음악방송에서 11관왕을 차지하는 것은 물론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 전 세계 40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하고, 초동 판매량 67만 8천 장을 돌파하며 약 284% 성장률을 기록했다.

신보 'I love'(아이러브)는 빌보드 200에서 71위로 진입, 타이틀곡 ‘Nxde'(누드)는 빌보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3위, '빌보드 글로벌 200'에서 50위,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에서는 198위로 진입해 현재는 164계단 상승한 34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과시했다. 

또한 ‘Nxde’(누드)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하루 만에 2,400만 뷰를 돌파하는 것은 물론 연일 국내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의 자리를 지키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공개 17일 15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하며 ‘4세대 걸그룹 중 최단기

간'을 세우고, 여덟 번째 1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해 ‘4세대 걸그룹 중 최다 보유' 기록을 세웠다.

한편, (여자)아이들과 DJ 스티브 아오키의 'Nxde (Steve Aoki Remix)'는 오는 16일 오후 2시에 공개된다. /mk3244@osen.co.kr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