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위아이, 오늘(13일)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발매..따뜻한 캐럴 선물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위아이(WEi)가 따뜻한 멜로디의 캐럴로 팬들의 겨울을 책임진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13일 오후 6시에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Gift For You (기프트 포 유)’를 발매한다.

‘Gift For You’는 위아이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캐럴송이자 윈터송으로 데뷔 800일을 맞이해 팬들에게 전하는 선물 같은 음악으로 채워진다.

멤버 장대현이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Gift For You’와 ‘눈이 내리면 따스히 안겨줄래요’ 등 전 트랙의 작사∙작곡∙편곡에 모두 참여해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따뜻한 겨울 멜로디를 녹여냈다.

타이틀곡 ‘Gift For You’에서 ‘You’는 루아이(RUi, 공식 팬덤명)를 뜻하며, 흥겨운 분위기의 캐럴 장르 위로 어우러져 반복되는 ‘Du Du Du Du’ 구간이 강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행복을 함께 나누자는 메시지 또한 크리스마스 특유의 몽글몽글한 설렘을 전한다.

수록곡 ‘눈이 내리면 따스히 안겨줄래요’는 서정적이고 따뜻한 블루스와 재즈풍의 캐럴로 위아이의 색다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우리가 함께한다면 시린 겨울과 어려움은 언제라도 이겨낼 수 있다는 희망적인 내용을 담았으며, 각기 다른 멤버들의 보이스 컬러가 선사하는 하모니가 매력적이다.

매 앨범 기대를 뛰어넘는 콘셉트로 팬들을 찾는 위아이만의 매력으로 완성된 이번 캐럴은 앨범명대로 선물 같은 음악을 통해 팬들에게 추운 겨울을 잊게 할 따스한 온기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위아이는 지난 10일, 11일 양일간 개최된 첫 번째 팬 콘서트 ‘WEi FAN CONCERT - MERRY RUi DAY (위아이 팬 콘서트 - 메리 루아이 데이)’에서 ‘Gift For You’ 전곡을 깜짝 선공개했다. 듣기만 해도 설레는 캐럴 멜로디와 함께 멤버들의 싱그러운 보컬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극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위아이는 13일 오후 6시에 스페셜 싱글 ‘Gift For You’를 발매하고 연말의 따뜻한 분위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