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Ditto' MV 티저 공개..'NewJeans 6'의 의미는?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2.12.15 07: 58

그룹 뉴진스(NewJeans)가 싱글 앨범 ‘OMG’의 수록곡 ‘Ditto’ 선공개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지난 14일 오후 10시 40분에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NewJeans (뉴진스) 6’를 게재했다.
티저 영상은 교복을 입은 멤버들이 교실 문을 열고 나오는 것으로 시작된다. 해맑게 웃으며 학교 복도를 뛰어가는 장면과 함께 배경음악으로 몽환적이면서도 독특한 허밍음이 어우러져 순수하고 행복했던 학창시절을 연상시킨다. 특히 뛰어가는 장면에서는 5명이 아닌 6명이 등장해 영상 제목인 ‘NewJeans (뉴진스) 6’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뉴진스는 지난 13일 ‘Ditto’의 뮤직비디오에 대해 콘텐츠 스튜디오 돌고래유괴단의 신우석 감독이 제작에 참여해 1, 2부로 나뉜 입체적 구성으로 연출했고, 버니즈(공식 팬클럽명)와 뉴진스가 펼치는 이야기가 담겼다고 밝혔다.
뉴진스는 티저 영상공개 이후 15일 0시에 프로모션 캘린더를 공식 SNS 채널에 게재했다. 해당 캘린더에서 오는 19일 'Ditto' 선공개를 포함한 내달 2일 싱글 앨범 'OMG' 발매까지의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어도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