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FEARLESS' 일본어 버전 선공개…음원차트 1위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2.12.15 09: 59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오늘(15일) ‘FEARLESS’ 일본어 버전을 선공개했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내년 1월 25일 일본 데뷔 싱글 ‘FEARLESS’ 정식 발매에 앞서 오늘 0시에 타이틀곡 ‘FEARLESS -Japanese ver.-’ 음원을 발표했다. 이 곡은 일본 음원 사이트인 라쿠텐 뮤직, AWA 오전 2시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르세라핌의 일본 데뷔 싱글에는 선공개된 타이틀곡 ‘FEARLESS -Japanese ver.-’과 ‘Blue Flame -Japanese ver.-’, 최초 공개되는 신곡 ‘Choices’ 등 총 3곡이 수록된다. 앞서 이들은 두려움 없이 나아가려는 모습을 표현한 ‘WHITE BACCHARIS’ 버전과 주변의 시선은 신경쓰지 않고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몰두하는 순간을 담은 ‘PINK MUSK’ 버전의 콘셉트 사진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콘셉트 사진에서 팀의 정체성을 엿볼 수 있는 가운데, 신곡 ‘Choices’는 어떤 선택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들은 일본 정식 데뷔 전부터 현지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르세라핌은 지난 5일 발표된 야후재팬 ‘검색어 대상 2022’ 뮤지션 부문 2위를 차지했고, 해외 아티스트로서 유일하게 대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오는 31일에는 일본의 대표적인 연말 방송 NHK ‘제73회 홍백가합전’에 출연할 예정이다.
 
르세라핌은 지난 13일 개최된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sia Artist Awards IN JAPAN)에서 ‘신인상’, ‘베스트 뮤지션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등극했다. 이들은 데뷔 7개월 만에 ‘2022 MAMA AWARDS’, ‘MMA 2022’ 등 국내 주요 시상식에서 총 7개의 트로피를 거머쥐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seon@osen.co.kr
[사진]쏘스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