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내년 1월 27일 컴백 확정..미니 5집 발매[공식]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약 9개월 만인 내년 1월 27일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오늘(15일)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서 내달 27일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이름의 장: TEMPTATION’의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공식 SNS에는 로고 모션이 게재됐다.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로고 모션은 앞서 지난 3일 공개된 ‘이름의 장’ 콘셉트 트레일러와 함께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앨범의 특징은 각 앨범 내 수록곡들이 완결성 있는 서사로 연결될 뿐 아니라 앨범과 앨범, 시리즈와 시리즈가 엮여 하나의 서사를 만든다는 점이다.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를 시작으로 정규 1집 ‘꿈의 장: MAGIC’, 미니 2집 ‘꿈의 장: ETERNITY’까지 ‘꿈의 장’ 시리즈를 통해 꿈을 좇는 소년들의 성장 서사를 전했던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어, ‘minisode1 : Blue Hour’를 발매하며 ‘꿈의 장’에서 다음 시리즈로 넘어가기 전 다섯 멤버가 들려 주는 작은 이야기를 남겼다.

이들은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와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 등 ‘혼돈의 장’ 시리즈에서는 자신과 대립하는 세계를 처음으로 인식한 소년들의 이야기를 그렸고, 지난해 낸 ‘minisode 2: Thursday’s Child’에는 첫 이별로 인한 복합적 감정을 담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번 앨범 ‘이름의 장: TEMPTATION’으로 새로운 시리즈 ‘이름의 장’의 막을 올리면서 흔들리는 청춘의 자화상을 보여 줄 예정이다.

미니 4집 ‘minisode 2: Thursday's Child’는 지난 5월 28일 자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4위로 진입한 후 14주 연속 머물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자체 ‘최장 차트인’ 신기록을 세웠다. 이 앨범은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2022년 연말 결산 차트(YEAR-END CHARTS)에서 ‘빌보드 200’ 192위를 차지했는데, K-팝 아티스트로는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두 팀만 이 차트에 포함됐다. 이렇듯 확고한 존재감을 증명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새 앨범으로 어떠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사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이름의 장: TEMPTATION’는 오늘부터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예약 판매된다. 앨범 판매처와 구성 등 자세한 내용은 위버스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