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 신곡 'PRESENT' MV 티저..크리스마스 무드 그 자체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12.20 12: 27

 마마무 문별이 겨울 무드를 장착한 신곡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으로 컴백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오늘(20일) 공식 SNS에 문별의 스페셜 싱글 'The Present'의 타이틀곡 'PRESEN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화려한 크리스마스 오브제로 꾸며진 포근한 공간에서 생일 파티를 준비하고 있는 문별의 설렘 가득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화사한 미소를 지으며 놀이 기구를 즐기거나, 장난기 가득한 제스처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뽐내 해피 바이러스를 안겼다. 
특히 문별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특유의 유쾌 발랄한 매력으로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겨울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 '멋쁨'의 정석을 입증하며 이번 스페셜 싱글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문별은 오는 22일 자신의 생일을 맞아 스페셜 싱글 'The Present'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PRESENT'를 비롯해 '크리스마스이니까 (A miracle 3days ago)', 'CHEMISTRY' 등 총 3곡으로 채워졌으며, 문별이 전곡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진솔함을 더했다.
문별은 탁월한 음악성과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은 물론, 변치 않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 준 팬들을 향한 진정성을 담은 선물 같은 앨범으로 따스한 겨울을 선물할 전망이다. 
한편, 문별의 스페셜 싱글 'The Present'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k3244@osen.co.kr
[사진] 알비더블유(RBW)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