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온라인 콘서트 'WHITE HOLIDAY' 스팟 영상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2.12.20 14: 18

그룹 위너(WINNER)의 연말 온라인 콘서트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영상이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YG엔터테인먼트는 20일 위너의 공식 SNS에 'WINNER LIVE STAGE [WHITE HOLIDAY] SPOT VIDEO'를 게재했다. 그동안 공연장에서 팬들과 호흡하며 쌓은 소중한 추억과 그 생생했던 열기가 마치 한 편의 영화처럼 펼쳐져 보는 이들의 심박수를 뛰게 했다.
이어 연말 특유의 포근한 온기를 선물할 것을 예고했다. 영상에는 'WINNER IS COMING / TO THIS WINTER / MERRY WHITE HOLIDAY'라는 문구와 김진우의 정성 어린 손그림이 어우러져 따뜻한 분위기를 배가했다.

'WINNER LIVE STAGE [WHITE HOLIDAY]'는 오는 29일 오후 9시에 위버스 콘서트에서 개최된다. 2022년 마지막 무렵을 글로벌 팬들과 함께 보내며 더욱 깊은 교감을 나누고자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다.
위너의 탄탄한 라이브 실력은 물론 유쾌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풍성한 세트리스트가 준비됐다. YG 측은 "시린 겨울날을 녹일 수 있는 선물 같은 무대가 준비됐다. 위너만의 감성으로 뭉클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WINNER LIVE STAGE [WHITE HOLIDAY]' 티켓은 개최 당일 오후 8시까지 위너 위버스샵 회원이라면 누구나 구매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seon@osen.co.kr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