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에릭, 오늘(22일) 생일 맞이 자작곡 '4:03 (Jet Lag)' 발표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12.22 09: 36

Processed with VSCO with f2 preset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에릭이 자신의 생일을 맞아 자작곡을 깜짝 발표했다. 
더보이즈는 금일(22일) 0시 22분 글로벌 음악 플랫폼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멤버 에릭의 세 번째 비정규 음원 '4:03 (Jet Lag)'를 공개했다. 

Processed with VSCO with f2 preset

이 곡은 에릭이 지난해 발표한 'O.M.W' 이후 약 1년 만에 공개되는 비정규 음원으로 공개 직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더보이즈를 사랑하는 모든 더비(공식 팬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에릭의 '4:03 (Jet Lag)'는 팬들을 향한 그리움과 보고픈 마음을 진심 어린 가사로 옮겨 따뜻한 감성을 선사한다. 
특히 '다시 찾아가 사랑을 전해 L.A Love And Love', '너 없는 시차에 갇혀 적응이 안 되나 봐', '잠을 자면서도 너를 꿈꾸고 싶어' 등의 가사는 곡의 서정적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키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에릭이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지난 2~3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온-오프라인 팬콘 '더비 로드(THE BOYZ FAN CON:THE B-ROAD)'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데 이어 지난 6일 스페셜 싱글 '올 어바웃 유(All About You)를 발표하고 2022년 연말,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더보이즈는 올 한해 '제 11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드'와 '2022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연이어 수상 트로피를 들어올리며 '글로벌 대세'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더보이즈는 오는 24일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2022 SBS 가요대전'에 출연, 밴드 자우림과 함께 특별한 연말 스페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IST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