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유겸, 새해 첫 신곡도 통했다..아이튠즈 14개 지역 차트 톱5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01.03 11: 52

그룹 갓세븐 출신 유겸(YUGYEOM)이 신곡 'Ponytail'로 글로벌 음악 차트를 휩쓸었다.
3일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에 따르면, 전날 발매된 유겸의 새 DS 'Ponytail(포니테일)'은 칠레, 콜롬비아, 파라과이 등 3개 지역 톱 싱글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어 브라질·에스토니아·라트비아·필리핀·태국 2위, 에콰도르·사우디아라비아·터키 3위, 벨라루스 4위, 라오스·페루 5위 등 14개 지역 톱 싱글 차트 TOP 5를 기록하며 글로벌한 흥행 파워를 입증했다.

이밖에도 유겸은 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싱가포르·베트남·멕시코·스웨덴·핀란드·홍콩·대만 등 총 23개 지역 톱 싱글 차트에 진입하는 기록을 추가해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사로잡았다.
'포니테일'은 중독성 있는 브라스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비트가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에 빠진 이의 모습을 유겸만의 색깔로 해석했다. 유겸의 트렌디한 보컬과 비주얼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그레이가 프로듀싱, 식케이가 피처링을 맡아 유겸과 음악적인 케미스트리를 발휘했다. 세 사람의 시너지가 더욱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10개월 만의 신곡 '포니테일'로 새해 활동을 시작한 유겸은 올해 AOMG 월드 투어를 비롯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AOMG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