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20일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 선공개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3.01.04 09: 27

 트와이스가 1월 20일 선공개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문라이트 선라이즈)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트와이스 새 영어 싱글 곡명 'MOONLIGHT SUNRISE'와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달빛'과 '아침노을'을 의미하는 영단어로 이루어진 감성적인 곡명과 겨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오묘한 색감의 온라인 커버 이미지가 새 싱글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국내외 K팝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은 이번 신곡은 '글로벌 정상 걸그룹' 트와이스의 2023년 활약에 시동을 제대로 걸 전망이다.

트와이스는 1월 20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를 선공개하고 오는 3월 새 미니 앨범과 함께 팬들 곁을 찾는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해 그룹 첫 솔로 주자 나연의 미니 1집 'IM NAYEON'(아이엠 나연), 완전체 음반 'BETWEEN 1&2'(비트윈 원앤투)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각종 최초, 최다 성적을 썼다. 기세를 몰아 2023년에는 새 영어 싱글과 미니 12집을 시작으로 팬심을 더욱 뜨겁게 달구고 굳건한 저력을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mk3244@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