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SF9, 트랙리스트 공개..주호∙휘영 타이틀곡 작업 참여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01.05 08: 17

컴백을 앞둔 그룹 SF9이 업그레이드된 매력과 실력으로 돌아왔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4일 SF9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12집 ‘THE PIECE OF9’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포스터에는 ‘TOP SECRET(일급비밀)’이라는 도장이 찍혀 있는 서류에 총 6개의 트랙 정보들이 나열되어 있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미니 12집 타이틀곡 ‘Puzzle’은 펑크 음악을 기반으로 한 팝 장르의 곡으로, ‘you’re in trouble / I solved the puzzle’ 등 결말을 찾아 나가는 스토리를 퍼즐에 비유하여 가사로 풀어냈다. 이외에도 ‘Love Colour’, ‘New World’, ‘Fighter’, ‘꽉 (Tight)’, ‘Stay with me’까지 총 6곡이 탄탄하게 수록되어 있다.

무엇보다 이번 미니 12집 ‘THE PIECE OF9’은 SF9 멤버들이 적극적으로 곡 작업에 참여해 SF9만의 색채를 풍성히 담아낸 앨범이다. 주호는 타이틀곡 ‘Puzzle’의 작사∙작곡과 수록곡 4곡 작사에 참여했으며, 휘영은 타이틀곡과 수록곡 3곡 작사에 참여했다. 찬희는 수록곡 ‘New World’ 작사에 참여, 재윤은 첫 자작곡 ‘Stay with me’를 수록하며 그 어느 때보다 완성도 높은 앨범을 완성했다.
이처럼 더욱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컴백을 예고한 SF9은 오는 9일 오후 6시에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THE PIECE OF9’ 음원 전곡을 공개한다. /seon@osen.co.kr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