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재현, 6일 'Forever Only' 리믹스 공개..뮤지션 신드럼 참여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01.05 11: 04

그룹 NCT 멤버 재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솔로곡 ‘Forever Only’(포에버 온리) 리믹스 버전이 6일 공개된다.
리믹스 음원 프로젝트 ‘iScreaM’(아이스크림)이 선보이는 20번째 싱글인 ‘iScreaM Vol.20 : Forever Only Remix’는 오는 6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번 싱글에는 발라드, 힙합, 록 밴드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세션 드러머이자 2021년 직접 프로듀싱한 첫 정규 앨범을 발표한 뮤지션 신드럼(SHINDRUM)이 참여해 어쿠스틱한 소울 장르의 리믹스를 선보인다.

‘Forever Only’ 신드럼 버전은 쓸쓸한 감성이 짙은 R&B 장르의 원곡을 재지하고 어쿠스틱한 소울 장르로 재해석했으며, 드럼 중심의 실연 악기 편곡에 신시사이저 사운드를 가미해 소울과 전자음악이 어우러진 현대적인 감성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음원과 동시에 유튜브 SMTOWN 채널에서 공개되는 ‘Forever Only’ 신드럼 버전 뮤직비디오는 3D 비주얼 영상으로 제작, 창밖의 도시 야경을 바라보며 그리운 기억을 회상하는 화자의 감정을 롱테이크 컷 연출로 표현해 곡의 리드미컬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재현이 속한 NCT 127은 오는 30일 정규 4집 리패키지 ‘Ay-Yo’(에이요)를 발표한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