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IZ(비비지), 31일 컴백 확정..미니 3집 'VarioUS' 발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01.09 09: 51

그룹 VIVIZ(비비지)가 미니 3집으로 돌아온다.
VIVIZ(은하, 신비, 엄지)는 오는 31일 세 번째 미니앨범 ‘VarioUS (베리어스)’를 발매하고 6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9일 0시에 VIVIZ의 공식 SNS를 통해 ‘VarioUS’의 앨범명과 발매일을 알리는 커밍순 로고 모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은 여러 가지 폰트로 바뀌는 ‘VarioUS’ 로고를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이에 VIVIZ가 이번 앨범을 통해 선보일 다양한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 함께 ‘VIVIZ The 3rd Mini Album’, ‘2023. 1. 31. (TUE)’이라는 신보에 대한 정보가 베일을 벗었다.
특히 ‘VarioUS’라는 앨범명에서 ‘US’는 대문자로 적혀 있어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VIVIZ는 지난해 데뷔 앨범 ‘Beam Of Prism (빔 오브 프리즘)’과 미니 2집 ‘Summer Vibe (서머 바이브)’ 활동을 통해 탄탄한 음악적 역량과 확고한 팀 컬러를 보여줬다. 최근에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와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Rum Pum Pum (럼 펌 펌)’으로도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VIVIZ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재확인시킬 미니 3집 ‘VarioUS’는 오는 31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