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첫 데뷔 걸그룹' 메이브 정식 론칭..로고 모션 첫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01.09 10: 50

2023년 새해 데뷔하는 첫 번째 걸그룹 MAVE: (메이브)가 곧 베일을 벗는다.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는 9일 0시에 MAVE: (메이브)의 공식 SNS 채널을 개설하고, 그룹 로고 모션 영상과 이미지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MAVE:는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아이돌 그룹이자 2023년 가요계에 처음 데뷔하는 걸그룹이다. 'MAKE NEW WAVE'(메이크 뉴 웨이브)라는 팀명의 뜻처럼 K-POP 씬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킬 예정이다.

우주를 연상시키는 세련된 로고 모션부터 남다른 스케일이 예고돼 K-POP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아직 베일에 싸여 있는 MAVE:의 멤버들과 콘셉트가 어떤 모습일지 주목된다.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는 넷마블에프앤씨의 기술과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감성이 더해져 만들어진 종합 미디어 콘텐츠 제작사다. 올해 첫 걸그룹 MAVE:를 론칭하며, 기존 콘텐츠 산업의 경계를 초월한 그 이상의 가치를 만들어내는 문화 콘텐츠 제작에 나선다.
MAVE:의 다채로운 행보와 완성도 높은 음악적 결과물이 곧 K-POP의 새로운 시도로서 대중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정식 론칭을 알린 MAVE:는 순차적으로 데뷔 앨범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개한다. /seon@osen.co.kr
[사진]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