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비비지, 고혹적 분위기 물씬..'VarioUS' 스케줄 포스터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01.10 08: 16

그룹 VIVIZ(비비지)가 다채로운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높인다.
VIVIZ(은하, 신비, 엄지)는 10일 0시에 공식 SNS에 세 번째 미니앨범 ‘VarioUS (베리어스)’의 스케줄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케줄 포스터에 따르면 VIVIZ는 컴백 전까지 트랙리스트, 3종 콘셉트 포토, 3종 무드 샘플러, 앨범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2편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오는 11일 오후 2시부터는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VarioUS’ 피지컬 앨범에 대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VIVIZ가 이번 앨범 안팎에 어떤 매력과 변신을 담았을지 관심이 모인다.
이번 스케줄 포스터에는 VIVIZ의 고혹적인 분위기도 담겨 시선을 집중시킨다. 유니크한 흑백 이미지 속 VIVIZ의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이 돋보인다. 반짝이는 쥬얼리는 VIVIZ의 빛나는 비주얼을 기대케 한다.
‘VarioUS’는 VIVIZ가 6개월 만에 선보이는 미니앨범이다. 전작인 미니 2집 ‘Summer Vibe (서머 바이브)’에서 ‘서머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VIVIZ가 이번 ‘VarioUS’로 선보일 새로운 음악과 스타일에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VIVIZ는 오는 31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VarioUS’를 발매한다. /seon@osen.co.kr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