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갓 더 비트, 19일 '엠카' 출격..스페셜 무대 예고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01.12 09: 48

SM의 유닛 그룹 GOT the beat(갓 더 비트,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다음주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스페셜 무대를 펼친다.
GOT the beat는 오는 19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Stamp On It’(스탬프 온 잇)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타이틀 곡 ‘Stamp On It’은 그루비한 피아노와 펀치감 있는 808 베이스 비트가 인상적인 R&B 힙합 기반의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혹독한 무대 경쟁 속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 위한 서바이벌 이야기를 그렸다.

특히 이번 안무는 곡명에 맞춰 도장을 찍는 포인트 동작과 여유롭게 미소 짓는 제스처, 멤버들이 서로 연결되어 움직이는 다이내믹한 동선 등이 어우러져 있으며, GOT the beat의 당당한 애티튜드와 강렬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 오늘(12일) 0시에 Girls On Top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멤버 보아, 슬기의 티저 이미지는 눈빛만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는 모습을 담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GOT the beat의 첫 미니앨범 ‘Stamp On It’은 오는 16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