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더보이즈, 오늘(20일) 컴백..'BE AWAKE'로 성장 예고[공식]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오늘(20일) 신보 '비 어웨이크(BE AWAKE)'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더보이즈는 20일 오후 6시에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로어(ROAR)'를 발표하고 약 6개월 만에 대대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더보이즈의 미니 8집 '비 어웨이크'는 '깨어나다'라는 사전적 의미와 같이 '사랑'을 자각하고, 이를 쟁취하기 위해 나서는 소년들이라는 큰 스토리라인을 바탕으로 '타락 천사'로 파격 변신한 이들의 역대급 콘셉트 변화를 확인할 수 있는 신보다. 타이틀곡 '로어(ROAR)'를 포함해 총 6개 신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에는 멤버 제이콥, 케빈, 큐, 선우, 에릭이 작사에 참여, 더보이즈만의 색깔과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로어(ROAR)'는 시그니처 휘슬 사운드와 묵직한 드럼,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R&B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본능에 이끌려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타락 천사'로 변한 더보이즈의 반전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히트메이커 켄지(KENZIE)와 DEEZ(디즈), 쎄이(SAAY) 등 유명 글로벌 프로듀서진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로어'의 뮤직비디오는 세븐틴, NCT 127 등의 대표작을 작업해 온 '리전드 필름 (Rigend Film)'이 연출을 맡아 감각적인 영상미와 웅장한 세계관을 풀어낸 스토리텔링으로 진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안무에는 '더 스틸러 (The Stealer), '스릴라이드(THRILL RIDE)', '매버릭(MAVERICK)' 등 더보이즈와 여러 차례 최고의 합을 맞춰온 유명 안무가 백구영이 총괄 퍼포먼스 디렉터로 참여해 한층 밀도있는 완벽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오늘(20일) 미니 8집 'BE AWAKE'를 발표하는 더보이즈는 같은 날 오후 8시에 대면 및 온라인 생중계로 앨범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로어' 무대를 첫 공개한다. 더보이즈는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될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폭 넓은 글로벌 국가 팬들과 만나 컴백 첫 인사를 나눌 예정이다. 

더보이즈의 신보 'BE AWAKE'는 오늘(20일) 오후 6시에 멜론을 포함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