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투모로우바이투게더, 'Sugar Rush Ride' MV 1억뷰 돌파..자체 최단 기록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Sugar Rush Ride'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돌파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지난 1월 27일 발표한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의 타이틀곡 'Sugar Rush Ride'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6일 오후 1시 21분경 1억 건을 넘었다. 이는 공개된 지 한 달 남짓(38일) 만의 성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로써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7개월)가 갖고 있던 자체 최단기간 1억 뷰 달성 기록을 압도적인 차이로 경신했다. 

'Sugar Rush Ride'는 거부할 수 없는 유혹에 빠져드는 소년의 이야기를 담은 얼터너티브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펑키한 기타 사운드와 반전되는 후렴구가 조화를 이루며 청량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Sugar Rush Ride' 뮤직비디오는 상상의 공간 '네버랜드'를 연상시키는 미지의 섬에 표류한 소년들을 통해 유혹에 흔들리며 방황하는 청춘의 모습을 그렸다. 드넓은 초원 위를 뛰놀고 여러 자연물을 탐색하는 소년들의 모습에 이어, 곡이 반전되며 전환된 몽환적인 공간 속 퍼포먼스 장면들이 대비를 이루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Sugar Rush Ride'가 수록된 '이름의 장: TEMPTATION'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1위에 올랐고, 이 음반이 발매 첫 일주일 동안에만 무려 218만 장 팔리면서 ‘더블 밀리언셀링’ 아티스트가 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Sugar Rush Ride'를 포함해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CROWN)',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 'Cat & Dog' 등 총 5편의 1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