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X문별, '마마무+'로 다시 뭉쳤다..29일 컴백 확정 [공식]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3.03.09 07: 39

 그룹 마마무(MAMAMOO)의 유닛 '마마무+'(마마무 플러스)가 오는 29일 컴백한다.
9일 소속사 알비더블유(RBW) 측은 "솔라와 문별로 구성된 마마무+가 29일 첫 번째 싱글 앨범 'ACT 1, SCENE 1'을 발매한다. '1막 1장'을 뜻하는 앨범명처럼 마마무+로서 솔라와 문별의 또 다른 시작을 담은 앨범으로, 두 사람의 새로운 음악적 변신을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마마무+는 지난해 8월 래퍼 BIG Naughty가 참여한 디지털 싱글 'Better' 발매 이후 약 7개월 만에 컴백하게 됐다. 마마무의 첫 유닛 그룹인 마마무+는 마마무에서 더 나아가 음악과 콘셉트 등에 한계를 두지 않고 다양한 활동을 펼치겠다는 취지 아래 첫 선을 보였다. 이들은 'Better'를 통해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달콤한 위로를 건네며 음악 팬들의 호평을 이끈 바, 첫 싱글 앨범으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마마무+는 컴백 소식과 함께 오늘(9일) 0시, 공식 SNS에 'ACT 1, SCENE 1'의 아트워크를 게재했다. 마마무의 데뷔 초 앨범을 연상케 하는 진한 핑크빛 배경에 앨범명과 발매일 등이 적혀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알파벳 'C'를 각각 솔라와 문별을 뜻하는 해와 달로 표현한 감각적인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한편, 마마무+의 첫 번째 싱글 앨범 'ACT 1, SCENE 1'은 오는 29일 발매된다. /mk3244@osen.co.kr
[사진] 알비더블유(RBW)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