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강지영, 도쿄서 팬미팅 개최..무려 1부 2부 '온라인 생중계까지'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3.03.09 17: 25

가수 겸 배우 강지영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최근 강지영은 카라 데뷔 15주년 스페셜 앨범 'MOVE AGAIN (무브 어게인)' 타이틀곡 'WHEN I MOVE (웬 아이 무브)'로 컴백해 국내외 팬들의 열띤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나아가 일본 각종 차트에도 이름을 올리며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한 강지영이 일본에서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30일 도쿄 EX-시어터에서 열리는 팬미팅 ‘Forest of Jiyoung’은 강지영과 숲속에서 즐기는 힐링이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1부와 2부로 나뉘어 열리며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도 관람할 수 있다.
강지영은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팬미팅의 구성부터 연출까지 직접 참여하는 등 남다른 정성을 기울이고 있다. 다채로운 토크와 게임은 물론 깜짝 라이브도 예정되어 있어 팬들과 소통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무대 안팎에서 볼 수 없었던 강지영 본연의 솔직하고 꾸밈없는 매력을 예고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더불어 굿바이 인사, 하이 터치를 비롯해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등 현장을 찾은 팬들과의 이벤트를 마련해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팬미팅 현장에서는 강지영이 손수 그린 캐릭터의 굿즈들을 만날 수 있다.
한편, 강지영은 글로벌 팬들을 만나기 위해 오는 29일 출국한다. 자세한 공연 정보는 마호캐스트 SNS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이엘파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