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허윤진, 14일 세 번째 자작곡 '피어나도록' 공개[공식]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03.13 10: 48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 멤버 허윤진이 팬들을 위한 자작곡 선물을 예고했다.
허윤진은 오늘(13일) 0시 팀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자작곡  ‘피어나도록 (love you twice)’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화려한 일상을 보내는 인물 ‘HER’와 상대적으로 초라해 보이는 주인공의 모습을 담았다. 티저는 ‘HER’를 따라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주인공이 위를 올려다보고 무언가를 발견한 듯한 장면에서 마무리돼 뮤직비디오에 담길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또 영상 말미에는 “눈꽃이 녹아도 넌 피어나도록”이라는 가사와 어쿠스틱 기타의 따뜻한 선율이 어우러져 귀를 사로잡았다.

‘피어나도록 (love you twice)’의 티저 영상과 뮤직비디오는 유명 애니메이터이자 유튜브 크리에이터인 람다람과의 협업으로 완성됐다.
‘피어나도록 (love you twice)’은 지난해 르세라핌 데뷔 100일을 기념해 공개한 ‘Raise y_our glass’와 올 1월 발표한 ‘I ≠ DOLL’(아이돌)에 이은 허윤진의 세 번째 자작곡이다. 이 곡은 오는 14일 오후 1시에 발매되고, 같은 시간 르세라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쏘스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