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마마무+, 첫 싱글 앨범 스포일러 공개.."영혼 담았다" 자신감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지민경 기자] 오는 29일 컴백을 앞둔 마마무+(마마무 플러스)가 직접 신보의 스포일러를 전하며 컴백 예열에 나섰다.

마마무+(솔라, 문별)는 지난 19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맘플에게 물어봐' 영상을 게재했다. 이는 솔라와 문별이 첫 싱글 앨범 'ACT 1, SCENE 1'과 관련된 팬들의 질문을 사전에 수급해 답변해주는 콘텐츠다. 이들은 앨범의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는가 하면, 타이틀곡 'GGBB' 킬링파트 등을 꼽으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마마무+는 신보의 관전 포인트로 "무무들이 원하는 콘셉트를 모두 넣었다. 무무들을 위한 앨범이자, 무무들과 함께 만든 앨범이다"라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이번 앨범을 통해 마마무+의 새로운 1막 1장을 열게 된 것에 대해 솔라는 "다음이 더 기대되는 앨범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문별은 "영혼을 담았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와 함께 마마무+는 오늘(20일) 0시, 공식 SNS에 첫 싱글 앨범 'ACT 1, SCENE 1'의 프리 릴리즈곡 '나쁜놈 (Chico malo)'의 웹자켓 이미지를 게재했다. 흑백 톤의 사진 속 한복을 입은 솔라와 문별은 강인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 '나쁜놈'을 향한 강렬한 경고의 메시지를 전했다. 

마마무+는 오는 29일 첫 싱글 앨범 'ACT 1, SCENE 1'을 발매한다. '1막 1장'이라는 뜻의 앨범명처럼 마마무+로서 음악과 콘셉트에 한계를 두지 않은, 솔라와 문별의 새로운 시작을 담은 앨범이다. 한 편의 극과 같은 구성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더한 것은 물론 솔라와 문별이 직접 수록곡 크레딧에도 이름을 올리며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뽐낼 예정이다. 

한편, 29일 컴백에 앞서 마마무+는 오는 21일 오후 6시 프리 릴리즈곡 '나쁜놈 (Chico malo)'을 선공개한다. /mk3244@osen.co.kr

[사진] 알비더블유(RBW)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