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미니 4집 'LOVESTRUCK!' 프로모션 캘린더 공개..키치 감성 가득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3.03.22 09: 37

 그룹 케플러가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4월 10일 발매를 앞둔 미니 4집 'LOVESTRUCK!' 프로모션 캘린더를 공개했다.
프로모션 캘린더에 따르면, 오는 23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27일부터 내달 4일까지 'EYE CONTACT', 'LOVE STRIKE', 'FIRST BLUSH' 등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어 5일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7일과 9일 두 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게재되는 가운데, 6일 공개되는 브랜드 콘셉트 트레일러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번 프로모션 캘린더 역시 앞서 공개된 앨범 로고 이미지와 티저 포스터와 마찬가지로 고양이 발자국이 새겨진 하트 모양의 자물쇠가 키치한 감성을 선사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케플러는 이번 앨범을 통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성장하는 이들의 새로운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유의 에너제틱하고 러블리한 매력이 담긴 음악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여온 케플러가 들려줄 새로운 음악에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케플러의 신보 'LOVESTRUCK!'은 오는 4월 10일 공개된다. /mk3244@osen.co.kr
[사진]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