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NCT 도재정, 완벽한 비주얼 케미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03.30 09: 41

그룹 NCT 도재정(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완벽한 비주얼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NCT 도재정은 오늘(30일) 0시에 NCT 도재정의 공식 SNS 등을 통해 미들 노트 콘셉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 나른한 분위기 속 한층 깊어진 성숙미를 자아내는 도영, 재현, 정우의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NCT 도재정은 앨범명 ‘Perfume’(퍼퓸)에 맞춰 톱, 미들, 베이스 노트 등 세 가지 콘셉트 이미지를 순차 공개, 앞서 트렌디한 톱 노트 콘셉트에 이어 세 멤버의 따뜻하고 부드러운 감성도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 NCT 도재정 첫 미니앨범 ‘Perfume’은 오는 4월 17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Perfume’을 비롯해 사랑을 주제로 한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신곡 ‘Perfume’은 NCT 도재정의 다채로운 아카펠라 보컬이 인상적인 R&B 일렉트로 펑크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사랑하는 상대에게 나의 향을 남기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멤버들의 성숙하고 짙어진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NCT 도재정의 첫 미니앨범 ‘Perfume’은 내달 17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