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세븐틴, 새 앨범 ‘FML’ 프로모션 스케줄러 공개..컴백 카운트다운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미니 10집 ‘FML’ 프로모션에 본격 돌입한다.

세븐틴은 4일 공식 SNS에 오는 24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FML’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재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프로모션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12일 오피셜 포토를 시작으로 ‘‘F*ck My Life’ : Life in a minute’,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오피셜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특히, 미니 10집의 버전명 ‘Fallen, Misfit, Lost’, ‘Faded Mono Life’, ‘Fight for My Life’가 공개돼 앨범명 ‘FML’을 활용한 각각의 버전이 어떤 메시지를 담게 될지 다양한 해석과 추측을 낳으며 컴백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세븐틴은 데뷔 후 첫 더블 타이틀곡을 선보인다. ‘FML’에는 ‘F*ck My Life’와 미공개 더블 타이틀곡을 비롯해 각각의 유닛 곡인 ‘Fire’(힙합팀), ‘I Don’t Understand But I Luv U’(퍼포먼스팀), ‘먼지’(보컬팀)와 단체 곡 ‘April shower’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앨범명 ‘FML’은 신세를 한탄하거나 자책하며 삶을 비관하는 속어 ‘F*ck My Life’의 줄임말이다. 하지만, 세븐틴은 좋지 않은 상황에서 끝없이 부정적인 생각에 매몰되기보다는 ‘FML’을 건강한 관점으로 재해석해 능동적이고 긍정적인 태도로 승화시킬 예정이다.

한편, 세븐틴은 미니 10집 ‘FML’ 발매에 앞서 오는 8~16일 서울 서초구 세빛섬에서 다양한 체험과 전시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오프라인 이벤트 ‘세븐틴 스트리트’를 펼친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