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 엔하이픈, 5월 컴백 확정..독보적 '콘셉트돌'의 귀환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5월 컴백을 확정 짓고, 독보적인 콘셉트로 돌아온다.

12일 OSEN 취재 결과, 엔하이픈은 오는 5월 컴백을 확정 짓고, 새 앨범 발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컴백은 지난해 7월 발표했던 미니 3집 ‘MANIFESTO : DAY 1’ 이후 약 10개월 만이다. 

엔하이픈은 데뷔 앨범 ‘BORDER : DAY ONE’부터 ‘MANIFESTO : DAY 1’까지 각 앨범을 통해 색다른 세계와 연결되면서 마주한 복잡한 감정 속에서 본인들의 소명을 자각, 스스로의 의지대로 새로운 미래를 그려나가는 일곱 소년의 이야기를 차례로 전했다. 이들은 동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앨범 서사를 시각적으로 구현한 독보적 콘셉트로 팬들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았다.

엔하이픈은 지난 2021년 첫 번째 정규 앨범 ‘DIMENSION : DILEMMA’과  ‘MANIFESTO : DAY 1’으로  데뷔 후 최단 기간에 두 개 앨범을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린 최초의 K팝 그룹이기도 하다. 이번 신보도 자체 기록을 추가할 수 있을 지도 주목된다. 

엔하이픈은 지난해 첫 번째 월드투어 ‘ENHYPEN WORLD TOUR 'MANIFESTO'’를 통해 전 세계 12개 도시에서 총 22회 공연을 개최했다. 지난 1월 교세라돔 오사카에서 개최된 일본 추가 공연으로는 4세대 그룹 중 최단기간에 일본 돔 공연장에 입성하는 등일본에서만 총 14만 명의 관객을 동원해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매 앨범 강렬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데뷔 후 2년 남짓한 기간에 가요계에 여러 이정표를 세운 이들이 이번에는 어떤 콘셉트로 돌아올지 관심이 모아진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