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플래닛' 파이널 생중계, 예매 오픈 2분 만에 초고속 매진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3.04.15 10: 13

'보이즈 플래닛'(BOYS PLANET) 파이널 미션의 CGV 극장 생중계가 예매 오픈 2분 만에 전석 매진되며 전국적 인기를 입증했다.
'보이즈 플래닛'과 CGV가 손을 잡고 진행하는 이번 콜라보 이벤트는 오는 20일(목) 저녁 8시 50분 전국 각지의 주요 극장에서 열린다. 생중계를 관람하는 관객에게는 풍성한 현장 특전을 제공하고 단독 스페셜 영상을 공개한다고 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보이즈 플래닛'과 CGV는 추가로 2차 예매를 오픈한다. 2차 예매는 오는 18일(화) 오픈되며, 2천 4백여 석이 열린다. 전국 각지에서 약 5천 명에 육박하는 스타 크리에이터들이 크고 선명한 스크린을 통해 다함께 데뷔조 탄생의 순간을 지켜보게 된다.

이번에는 CGV 강남, 송파,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상봉, 영등포, 소풍, 인천, 일산, 동수원, 울산삼산 등 총 11개 극장이다. 2차 오픈되는 이벤트에서도 1차와 동일한 특전이 준비돼 있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오늘(15일) CGV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일(목) 오후 8시 50분 '보이즈 플래닛'에서는 5세대 신인 K-POP 보이 그룹 데뷔를 향한 마지막 무대가 펼쳐진다. 이번 파이널 미션은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진행된다. 
/yusuou@osen.co.kr
[사진] Mnet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