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I feel'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퀸카'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04.24 12: 24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신곡 '퀸카'(Queencard)로 돌아온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4일 0시와 0시 5분,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I feel'(아이 필)의 트랙리스트 영상과 콘셉트 포스터를 각각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영상은 지난 18일 공개된 컴백 포스터의 이미지에서 시작, '예고편 재생' 버튼을 클릭함과 동시에 총 여섯 편의 에피소드 제목이 나열돼 눈길을 끌었다.

먼저 1번 에피소드이자 타이틀곡인 '퀸카'(Queencard)에 이어 'Allergy', 'Lucid', 'All night', 'Paradise', '어린 어른'까지 차례로 넘버가 매겨진 각 에피소드가 미니 6집의 수록곡으로 소개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타이틀곡 '퀸카'(Queencard)는 리더 소연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이번에도 강렬한 색채로 무장한 (여자)아이들만의 음악성을 보여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수록곡 작곡, 작사 크레디트에 멤버 민니와 우기가 이름을 올려 더욱 다채롭고 개성 가득한 구성으로 팬들과 리스너들의 기대에 부응할 예정이다.
이어 공개된 'I feel'(아이 필) 콘셉트 포스터에는 (여자)아이들 다섯 명의 모습이 모두 담겼다. 통통 튀는 핑크빛 색감과 반짝이는 효과, Y2K 패션과 포즈의 정수를 보여주는 멤버들의 모습은 신보 'I feel'(아이 필)의 무드를 제대로 느끼게 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자)아이들의 미니 6집 'I feel'(아이 필)은 오는 5월 15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