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에스파 지절x닝닝, 감각적인 비주얼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04.25 14: 16

컴백을 앞둔 그룹 에스파(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 멤버 지젤과 닝닝의 새 티저가 공개됐다. 
금일(25일) 0시 에스파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 및 클립 영상은 KWANGYA(광야)에서 REAL WORLD(리얼 월드: 현실)로 돌아온 지젤과 닝닝이 알 수 없는 이상현상을 겪는 모습이 담긴 콘셉트로, 이전의 강렬한 비주얼과는 다른 쿨하고 트렌디한 매력을 선사해 눈길을 끈다.
에스파는 오는 5월 8일 발매되는 새 미니앨범 ‘MY WORLD’으로 선주문량 152만장을 기록하며, 지난해 7월 발매된 두 번째 미니앨범 ‘Girls’(걸스)에 이어 2연속 밀리언셀러 등극을 예고, 이번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새 미니앨범에 앞서 2일 선공개되는 신곡 ‘Welcome To MY World’는 몽환적인 기타 리프와 후반부의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이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팝 곡이다.
에스파는 내달 2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곡 ‘Welcome To My World’를 발표하며, 오는 5월 8일 세 번째 미니앨범 ‘MY WORLD’를 발매한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