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여자)아이들, 민니 작곡·작사 'Lucid' 일부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05.01 11: 29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미니 6집 'I feel'(아이 필)의 수록곡 'Lucid' 음원 일부가 공개됐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일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를 통해 'Spoiler Alert : 민니'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텅 빈 주차장에 홀로 나타난 민니의 모습이 담겼다. 민니가 주차된 차에 올라타 'Tom,boy'로 저장된 누군가와 문자를 주고받는 동안 밖에서는 현란한 헤드라이트 불빛과 자동차 소음이 끊이지 않아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있다.

곧 보자는 말과 함께 대화가 종료되자 민니는 룸미러를 통해 외모를 점검하고, 그 아래 흔들리는 나비 모양의 펜던트가 눈길을 끈다. 이어 어딘가로 출발하는 민니의 모습이 그려져 어떤 새로운 사건이 일어나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미니 6집 'I feel'(아이 필)의 수록곡이자 민니가 작곡·작사에 모두 참여한 'Lucid'의 음원 일부도 영상과 함께 공개돼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여자)아이들은 오는 5월 15일 미니 6집 'I feel'(아이 필)로 컴백한다. 또 오는 6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월드투어 '2023 (G)I-DLE WORLD TOUR 'I am FREE-TY''에 돌입할 계획이다. /seon@osen.co.kr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