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카드, 'ICKY' 트랙리스트 공개..멤버 참여도 높였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05.08 17: 59

그룹 카드(KARD)가 신보를 통해 'K팝 대표 혼성그룹'의 자부심을 보여준다.
카드(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는 오늘(8일) 0시에 공식 SNS에 미니 6집 'ICKY'(이끼)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신보에는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ICKY'를 포함해 'Without You', 'Fxxk you', 'Been That Boy', 'CAKE', 'ICKY (Inst.)' 등이 수록됐다. 이 중 'Fxxk you'와 'Been That Boy'는 유닛곡으로, 베일에 싸인 멤버 구성에 팬들의 기대가 치솟고 있다.
신보에는 또한 카드가 컴백 전 발매한 세 곡의 리믹스 음원도 담겼다. 전 세계에서 활약 중인 유명 DJ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신보는 'Without You (Alok Remix) (Radio Edit)', 'Oh NaNa (ASTER Remix) (CD Only)', 'Ring The Alarm (JERIDE Remix) (CD Only)'까지 총 9곡으로 구성됐다.

멤버들의 참여도도 두드러진다. 타이틀곡 'ICKY'의 작사에 비엠과 제이셉, 작곡에 비엠이 이름을 올린 것. 특히, 비엠은 자작곡 'Been That Boy'와 'CAKE'로 이번 앨범을 풍성하게 채웠다. 비엠뿐만 아니라 멤버 전원이 'CAKE' 작사에 참여, 카드의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카드는 오는 23일 미니 6집 'ICKY'를 발매한다. 지난 2022년 6월 미니 5집 'Re:'(리:) 이후 약 11개월 만의 컴백으로, 리드미컬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카드만의 음악과 퍼포먼스로 '믿고 듣는 신용KARD'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카드는 오는 2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ICKY'을 발매한다. /seon@osen.co.kr
[사진]DSP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