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컴백’ CIX, 6번째 EP 완전체 비주얼 첫 공개 ‘청춘 누아르’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3.05.12 14: 11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새로운 분위기를 예고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EP ‘‘OK’ Episode 2 : I’m OK (오케이 에피소드 2 : 아임 오케이)’의 A버전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는 CIX의 방황하는 청춘 이야기를 암시하고 있다.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다크한 분위기가 한편의 누아르 영화 같은 긴장감을 안겨준다. 다섯 멤버의 자연스러우면서도 개성이 묻어나는 포즈와 시크한 표정이 빈틈없는 컷을 만들었다.

묵직한 무드를 이끄는 CIX의 거친 카리스마 또한 압권이다. 상처 분장, 가죽 팬츠, 메탈 액세서리 등 과감하고도 디테일한 스타일링은 CIX만의 짙은 감성을 더욱 잘 보여준다.
오늘(12일) 오후 3시부터는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OK’ Episode 2 : I’m OK’ 피지컬 앨범에 대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CIX가 이번 앨범에 어떤 색다른 매력과 음악을 담았을지 기대가 높아진다.
CIX는 지난해 8월 발매한 다섯 번째 EP ‘‘OK’ Episode 1 : OK Not (오케이 에피소드 1 : 오케이 낫)’ 이후 9개월 만에 ‘OK’ 시리즈의 두 번째 에피소드이자 여섯 번째 EP ‘‘OK’ Episode 2 : I’m OK’를 준비했다. 이날 업그레이드된 완전체 비주얼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CIX의 새로운 변신이 기다려진다.
한편, CIX의 여섯 번째 EP 앨범 ‘‘OK’ Episode 2 : I’m OK’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kangsj@osen.co.kr
[사진] C9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