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컴백 타이틀곡은 '바운시'..오늘(17일) 예약판매 시작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05.17 16: 04

그룹 에이티즈(ATEEZ)의 미니 9집 타이틀 곡명이 베일을 벗었다.
에이티즈는 오늘(17일) 0시에 공식 SNS를 통해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THE WORLD EP.2 : OUTLAW)’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키치한 이모지로 꾸며진 타이틀 포스터에 따르면, 이번 에이티즈의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의 타이틀 곡명은 ‘바운시(케이-핫 칠리 페퍼스) (BOUNCY(K-HOT CHILLI PEPPERS))’다. 특히 ‘청양고추 바이브’, ‘좀 다른 스파이시’ 등의 문구가 눈길을 끄는 가운데, 가장 위의 ‘Slow it down, make it BOUNCY’는 앞서 프로모션 맵에도 일부 공개된 문구인 만큼 과연 어떤 의미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에이티즈는 오늘 예약 판매 소식까지 알리며 컴백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함께 공개된 팩샷에 따르면, 이번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는 이전 앨범들과 마찬가지로 A 버전, Z 버전, 그리고 다이어리 버전까지 총 3종으로 출시된다.
더불어 112페이지 분량의 팀 북, 라벨, 마크, 파트너 카드, 액션 카드, 이머전시 키트 등 새로운 구성품들로 업그레이드되는가 하면, 초판 한정 폴라로이드까지 준비되는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관심을 자극했다.
에이티즈의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는 오는 6월 16일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