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턴, 6월 26일 컴백 확정..8色 손글씨로 스포일러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05.31 08: 14

그룹 8TURN(에잇턴)이 색다른 컴백 스포일러 이미지로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지난 29일과 30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UNCHARTED DRIFT (언차티드 드리프트)'의 스포일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rain wice wist', '공주와 왕자의 운명적인 공통점', '막내의 First', '론럼림', '일주일 중 3일만 만나자', '슬픔을 묻어 놓고 다 함께', '너 그리고 ME' 등 멤버들의 손글씨로 적힌 문구들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8TURN은 퀴즈를 활용해 팬들의 참여를 이끌었다. 메모 속 퀴즈에는 앨범명인 '언차티드 드리프트'라는 글자가 숨겨져 있어 8TURN의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또 앞서 공개된 컴백 티저 영상에서 보여진 멤버 민호의 얼굴 표정과 스포일러 퀴즈와 함께 공개된 문장 'Where should I go?'는 이번 앨범과 관련하여 어떠한 의미들을 내포하고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며 앞으로 공개될 티저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8TURN은 지난 1월 첫 번째 미니앨범 '8TURNRISE (에잇턴라이즈)'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Z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정조준한 감성과 무대를 통해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글로벌 루키'다운 상승세로 일본과 태국을 비롯한 전 세계 팬심을 저격하고 있다.
'영 앤 시크' 아이덴티티로 무장한 퍼포먼스와 차별화된 에너지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만큼, 에잇턴은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8TURN의 두 번째 미니앨범 'UNCHARTED DRIFT'는 오는 6월 26일에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