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수애, '아이리스' 스핀오프 '아테나' 여주인공 낙점


[OSEN=최나영 기자] 배우 수애가 '아이리스' 스핀오프작의 여주인공에 낙점됐다.
KBS 2TV '아이리스' 스핀오프 '아테나: 전쟁의 여신'을 이끌 여주인공에 수애가 캐스티우됐다. 일찌감치 캐스팅을 확정한 정우성, 차승원에 이어 여주인공에 수애의 캐스팅이 확정된 것.
정우성, 차승원의 화려한 캐스팅 소식이 알려진 이후 이들과 함께 호흡을 맞출 나머지 주조연 배우들의 캐스팅에 대한 궁금증은 관계자들 뿐만 아니라 '아테나'를 기다리는 시청자들 사이에서 계속 이어져 왔다. 특히, 전쟁의 여신을 의미하는 제목답게 '아테나'의 여주인공으로 어떤 배우가 캐스팅 될지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었다.
제작사인 태원엔터테인먼트 측은 "'아테나'에 등장하는 두명의 여주인공은 국가위기방지기관(NTS: National anti-Terror Service) 소속의 분석관과 특수요원으로, 정우성, 차승원과 함께 다양한 사건 속에서 4각의 멜로를 만들어 가게 될 것"이라며 "그 중 수애가 맡게 될 역할은 국정원 소속의 차분한 여성 분석관과 비밀조직 소속의 특수요원을 오가는 이중스파이인 윤혜인으로, 다양한 감정변화를 겪는 드라마틱한 인물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에 감독, 작가 등 제작진들이 만장일치로 아름다운 외모뿐만 아니라 완벽한 연기력으로 극과 극을 오가는 섬세한 감정의 변화를 잘 표현해 내는 수애를 꼽았다"고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그 동안 주로 단아하고 순수한 여성성이 돋보이는 연기를 선보여왔던 수애는 이번 드라마 '아테나'에서 기존의 여성스럽고 아름다운 이미지와 더불어 냉정하고 강도 높은 액션을 구사하는 피도 눈물도 없는 이중 스파이의 매력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아테나'는 유럽, 일본 등 총 6개국에 걸친 해외 로케이션을 통해 '아이리스' 보다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올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오는 6월 첫 촬영을 시작한다.
nyc@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임윤아 "'왕사' 새드엔딩? '원산 커플' 팬들엔 서운할 수도" '왕은 사랑한다'의 배우 임윤아가 드라마의 엔딩과 러브라인에 대한 해석을...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