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JYP 신인 걸그룹' 미쓰에이, 23일 행사장서 첫 공식 인사



[OSEN=이정아 기자]JYP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miss A(미쓰에이/페이,지아,민,수지)가 23일 행사장에서 처음 모습을 드러냈다.

23일 청담동 토리버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행사에 김희애, 김정은, 조여정, 이시영, 황우슬혜, 에프엑스의 설리와 크리스탈, 소녀시대 제시카, 2PM 닉쿤, 2AM 슬옹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인으로서는 유일하게 miss A가 데뷔도 하기 전 초청을 받았다.

특히 이날 행사의 주인공이었던 토리버치가 본 행사를 자신들의 첫 공식 일정으로 선택한 miss A에 특별히 많은 관심을 보이며 반갑게 맞아줘 방문한 셀러브리티 중 유일하게 직접 포토월에 함께 서기도 했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토리버치와 miss A는 함께 행사장을 찾은 2PM 닉쿤, 2AM 슬옹과 패션, 음악을 비롯한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토리버치는 곧 데뷔할 miss A에게 멋진 모습으로 데뷔해 활동하기를 바란다며 격려를 했다.

JYP의 서브레이블인 AQ엔터테인먼트는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 miss A가 첫 공식 행사를 잘 소화 했다. 페이, 지아, 민, 수지 등 miss A의 네 멤버들도 자신들의 첫 공식행사에서 설레는 마음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7월 초로 다가온 miss A의 데뷔에도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miss A는 7월초 국내 데뷔를 앞두고 있다.

happy@osen.co.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