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오렌지캬라멜 리지 출연 뮤비 풀버전 공개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0.07.13 10: 53

애프터스쿨 리지 몰래카메라 동영상으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틴탑의 ‘박수’ 뮤직비디오의 풀 버전이 틴탑 공식 홈페이지 및 유투브, 곰TV 등 각종 동영상 게시판을 통해 공개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12일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오렌지카라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애프터스쿨의 리지가 여주인공으로 출연, 멤버들의 사랑과 그리움의 대상인 신비 소녀의 이미지로 등장했다.
 

틴탑의 음악과 뮤직비디오 콘티를 보고 적극 지원하겠다는 의사를 밝힌 리지는 오렌지캬라멜의 첫 방송이 있는 날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방송 후 뮤직비디오 촬영장을 찾아 밤샘 촬영을 하며 틴탑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도움을 줬다.
‘박수’ 뮤직비디오에서 틴탑은 화려한 군무와 함께 여자친구를 잃은 각자의 슬픔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사전 단계부터 오랜 기간에 걸친 준비과정 동안 멤버들을 지켜본 연출을 맡은, 주희선 감독은 최근 데뷔한 신인 보이밴드 중 가장 완벽히 준비된 신인가수라고 극찬했다.  
지난주 데뷔 타이틀 곡 ‘박수’를 발표하며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치룬 틴탑은 12일 싱글의 오프라인 발매와 함께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간다.
 
happy@osen.co.kr
<사진>T.O.P 미디어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