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시 합격자 발표, ABC승무원학원 덩달아 관심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12.07 12: 18

ABC승무원학원은 12월 8일 항공과 교수가 나와 면접에 임하는 요령을 전하는 입시설명회를 연다. 같은 날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 정시대비 1차를 개강하고, 13일에는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특별대비반이 개강할 예정이다.
2011학년도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입시는 일반전형에서 61명 모집에 3230명이 지원하는 등 올해 항공운항과의 지원인원이 최근 수년동안의 지원인원에 비해 가장 많은 인원을 보였다. 이는 최근 높은보수와 전문직업을 찾아 대학을 선택하는 예비 대학생들이 많이 늘었으며 복지, 복리후생 등 여학생들이 선망하는 직업중 하나인 승무원의 꿈을 이루기 위해 수험생들의 관심도가 커졌기 때문이다.
이번 11월 27~28일 항공운항과 입시에서 ABC승무원학원은 응시생 중 63%라는 합격률을 기록했다.

 
ABC승무원학원 김정훈 원장은 현재 항공운항과 교수로서 학생들을 꾸준히 지도해왔으며 2010학년도 한서대학교 항공관광과 면접관으로 활동한 바 있다. 면접시에 면접관들에게 눈에 띄는 면접법, 면접에 가장 적합한 자신만의 이미지 찾는 법 등을 교육해왔으며 이론보다는 실전위주인 모의면접 교육을 진행해 왔다. 김 원장은 "실전위주의 교육 덕분에 좋은 결과가 있었다"고 전하며 "대졸공채 승무원면접이 아닌 항공운항과 면접은 단기전의 집중력으로 승패를 좌우 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번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시 면접에 수험생들과 함께 직접 참여한 김종욱 대표(현 용인대학교 항공관광서비스학과 교수)는 전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면접실무 교수의 경험을 살려 인하공전 면접 특색을 체크해 줬다. 이번 인하공전 항공운항과의 바뀐 면접(노메이크업,슬리퍼 착용)에 대해서도 학교를 직접 방문 해 면접관의 시선으로 면접시 유의해야될 사항을 학생들에게 조언하기도 했다. 
 
또한 ABC승무원학원의 특징 중 하나인 학생관리도 면접에 맞춰 신경을 썼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면접시 요구되는 헤어 및 투명메이크업을 지원했고 캠핑카와 관광버스로 동행하여 수험생들이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할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 문의 02) 558-3581 또는 홈페이지(www.abccrew.co.kr). 접수는 선착순.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