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달마시안, 파격 얼룩무늬 재킷 사진 공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혜린 기자]신인 아이돌 그룹 달마시안이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파격적인 재킷 앨범을 8일 공개했다.
 
오는 14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는 달마시안의 재킷은 ‘달마시안’이라는 콘셉트로 이색적인 사진으로 꾸며졌다.
 
첫 번째로 공개된 재킷 메인 사진에서는 검정색의 동그란 무늬가 달마시안 멤버들의 얼굴을 가렸지만, 이들의 뒷 배경은 하얗게 빛나고 있다. 소속사 측은 "흑과 백의 조화가 어우러진 재킷 메인 사진은 전 멤버들이 가수가 되기 위해 수년간의 연습 생활을 거친 내면의 고통과 앞으로 밝게 빛날 이들의 모습을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함께 공개된 달마시안 멤버 개인 컷 또한 팬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얻었다. 그룹 내에서 랩을 맡은 이나티(INATI), 데이데이(DAY DAY), 다리(DARI)는 얼굴에 ‘DALMATIAN’ 헤나 (일시적으로 문신의 효과를 내는 염색) 기법으로 새겨 래퍼 다운 강한 이미지를 표현 했으며, 보컬을 맡고 있는 지수(JEESU) , 다니엘(DANIEL), 영원(YOUNGWON)은 스모키 메이크업을 이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성숙한 느낌을 강조했다.
 
달마시안 소속사 아이에스엔터미디어그룹은 “패션 화보를 연상 시키는 듯한 파격적인 달마시안 첫 번째 미니 앨범은 재킷으로 연상되는 모습과는 다른 음악적 색을 보여줄 것” 이라며 “재킷에 이어 오늘 오후 달마시안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티저를 공개 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한편 달마시안은 오는 2월 14일, 첫 번째 미니앨범 발표와 동시에 오후 3시, 홍대 롤링홀에서 ‘달마시안 첫번째 미니앨범 쇼케이스’라는 이름으로 첫 단독 쇼케이스를 연다.
 
커피 전문 업체 ‘탐앤탐스’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달마시안의 첫 단독 쇼케이스에서는 ‘그 남자는 반대’ , ‘LOVER COP’ (러버캅) 을 포함한 총 5곡의 미니 앨범 전 수록곡을  라이브 무대로 선보일 계획이다.
 
rinn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