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배수빈-남규리, 깨알같은 스킨쉽 '진짜 연인 같네!'


[OSEN=이정아 기자]SBS 새 수목드라마 ‘49일’에서 배수빈과 남규리가 깨알같은 스킨쉽을 선보이며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모습을 보여줘 화제다.

지난 1월 말 SBS 일산제작센터에서는 드라마 ‘49일’ 중 강민호 역의 배수빈과 그녀의 피앙세 신지현 역의 남규리가 극중 소품용으로 쓰일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평상복과 등산복, 스키복 등 무려 10벌 이상의 옷을 갈아입고 연기를 펼쳤다.

조연출 이정흠 PD는 둘을 향해 “마치 실제로 오래된 연인처럼 다정한 포즈를 취해달라”고 주문했고 이에 둘은 제작진 카메라를 향해 셀프카메라 포즈를 비롯해 커피로 건배하는 모습과 얼굴을 맞댄 모습, 그리고 손잡고 다정하게 등산하는 모습 등을 다정한 스킨쉽을 선보였다.
특히, 당시 폭설이 내려 일산제작센터 운동장은 눈으로 뒤덮혀 있었는데 이에 센스를 발휘한 이 PD는 즉석으로 두 배우를 향해 “진짜 스키장이라고 생각하고 눈 위에서 즐거운 표정을 지어보라”고 주문했고 이에 둘은 뒤로 넘어지며 신나게 웃어보이기도 했다. 이 자리에서 실제 운동매니아인 배수빈은 보드를 타고 난 뒤 벗는 모습도 마치 실제처럼 연출하는 노련함도 잊지 않았다.
이날 배수빈과 남규리는 제작센터내 벤치며 블루스크린, 카페 등을 옮겨 다니며 10여벌의 옷을 갈아입고 실제 연인 같은 모습 뿐만 아니라 화보 촬영을 방불케하는 포즈로 제작진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한편, ‘싸인’ 후속으로 3월 중 방송되는 드라마 ‘49일’은 교통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지게 된 주인공이 진심으로 사랑하는 세 사람의 눈물을 얻으면 회생할 수 있다는 조건을 제시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배수빈, 남규리와 함께 이요원, 조현재, 서지혜, 정일우 등이 출연한다.

happy@osen.co.kr
<사진>SBS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이일화 "'응답하라4' 또 하냐고요? 신원호 PD님이…"  배우 이일화가 지난 1994년 개봉한 영화 ‘그리움엔 이유가 없다’(감독 유영진)...

SPONSORED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애니스톤이 남편 저스틴 서룩스와의 이혼을...

  • [Oh!llywood]...

    블레이크 라이블리가 출산 후 다이어트에 대성공했다. 블레이크...

  • [Oh!llywood]...

    영화 '사탄의 인형3'에 출연했던 배우 제레미 실버스가 경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