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장형석한의원 척추관절센터, 본점 확장 양·한방 협진시스템 구축

[OSEN=강희수 기자] 장형석한의원 척추관절센터는 1일 본점을 확장 이전하여 허리디스크, 관절염 환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검사와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원스톱 시스템을 갖췄다고 밝혔다.
별도로 이동 없이 동일 건물 내 MRI, CT, X-ray, 초음파 등 최첨단 장비를 보유한 영상의학센터와 진료협력체계를 구축하여 한의학적인 진단과 더불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진료가 가능하도록 했다.
장형석한의원 척추관절센터는 3호선 신사역 5번 출구 인근에 있으며, 남부터미널과 고속버스터미널 이용이 편리하고 강남대로, 한남대교에서 접근이 용이하다.
평일 진료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로, 평일에 시간이 없는 직장인과 학생들을 배려해 토요일 및 공휴일도 정상진료로 운영된다. 단, 목요일은 오전 진료로 1시 30분까지 진료를 실시한다.
장형석한의원 척추관절센터는 한방 척추관절 치료에 대한 풍부한 임상경험을 쌓은 의료진이 봉침요법, 추나요법, 약침요법, 한약치료로 환자의 증상에 맞는 맞춤 진료를 시행하여 수술 없이 디스크·관절염을 치료하는 전문병원이다.
장형석한의원 척추관절센터 장형석 대표원장은 “양·한방 협진시스템을 구축하여 보다 효과적으로 환자들에게 맞춤치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이전보다 더 체계화되고 전문화된 시스템으로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100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임윤아 "'왕사' 새드엔딩? '원산 커플' 팬들엔 서운할 수도" '왕은 사랑한다'의 배우 임윤아가 드라마의 엔딩과 러브라인에 대한 해석을...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