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장형석한의원 척추관절센터, 본점 확장 양·한방 협진시스템 구축

[OSEN=강희수 기자] 장형석한의원 척추관절센터는 1일 본점을 확장 이전하여 허리디스크, 관절염 환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검사와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원스톱 시스템을 갖췄다고 밝혔다.
별도로 이동 없이 동일 건물 내 MRI, CT, X-ray, 초음파 등 최첨단 장비를 보유한 영상의학센터와 진료협력체계를 구축하여 한의학적인 진단과 더불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진료가 가능하도록 했다.
장형석한의원 척추관절센터는 3호선 신사역 5번 출구 인근에 있으며, 남부터미널과 고속버스터미널 이용이 편리하고 강남대로, 한남대교에서 접근이 용이하다.
평일 진료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로, 평일에 시간이 없는 직장인과 학생들을 배려해 토요일 및 공휴일도 정상진료로 운영된다. 단, 목요일은 오전 진료로 1시 30분까지 진료를 실시한다.
장형석한의원 척추관절센터는 한방 척추관절 치료에 대한 풍부한 임상경험을 쌓은 의료진이 봉침요법, 추나요법, 약침요법, 한약치료로 환자의 증상에 맞는 맞춤 진료를 시행하여 수술 없이 디스크·관절염을 치료하는 전문병원이다.
장형석한의원 척추관절센터 장형석 대표원장은 “양·한방 협진시스템을 구축하여 보다 효과적으로 환자들에게 맞춤치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이전보다 더 체계화되고 전문화된 시스템으로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100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이호정 "모델→연기, 다른 세상..할수록 욕심나" ([Oh! 커피 한 잔①]에 이어) ‘4억...

SPONSORED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케이티 페리가 수년째 듣고 있는 성형 루머에 대해 입을...

  • [Oh!llywood]...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2004년 슈퍼볼 하프타임 쇼...

  • [Oh!llywood]...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영화 출연료를 기부했다.티모시 샬라메가 우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