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자유선언 토요일', '불후2'-'시크릿' 노선분리 확정



[OSEN=장창환 기자] KBS 2TV '자유선언 토요일'의 '불후의 명곡2'와 '시크릿'이 분리 편성된다.

토요일 예능프로그램인 '자유선언 토요일'은 매주 오후 5시 50분부터 120분간 방송돼 왔다.

'자유선언 토요일' 권재영 담당 PD는 7일 오후 OSEN과의 전화통화에서 "'시크릿'의 방영 시간이 너무 짧고 프로그램을 조금 더 다지기 위해 분리-확대 편성을 결정했다"며 "'불후의 명곡2'도 조금 시간이 늘어나고 '시크릿'은 기존 30분 정도에서 60분으로 확대 편성한다"고 전했다.

이어 권 PD는 "'시크릿' 포맷에는 큰 변화가 없고, 차후 구성상 바뀌는 부분이 조금씩 있을 것"이라며 "'시크릿'은 '불후의 명곡2'에 앞서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추석특집 '자유선언 토요일'은 오는 10일 오후 5시 정각에 전파를 타고, 이후 17일부터는 오후 5시 15분부터 7시 50분까지 155분간 방송된다.
pontan@osen.co.kr
<사진> KBS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②]‘대군’ 진세연 “아직도 모태솔로..썸만 타다 끝나”  ‘대군’에서 절절한 멜로 연기를 펼친 진세연은...

인기쇼핑뉴스
  • [Oh! 재팬] 日도...

    일본에서도 미투 운동이 촉발된 가운데, 미즈하라 키코가 공개적으로 미투...

  • [Oh! 차이나]...

    엠넷 ‘프로듀스 101’을 표절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 [Oh!llywood]...

    클레이 모레츠와 공개 연애를 즐기던 브루클린 베컴이 다른 여자와 키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