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그룹 WE, 혼성+강렬 퍼포먼스 눈길
OSEN 박미경 기자
발행 2011.11.10 11: 43

[OSEN=박미경 인턴기자] 신인 그룹 WE(위)가 혼성 그룹 계에 떠오르는 스타로 주목 받고 있다.
지난 1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비가'를 공개하고 쇼케이스를 통해 베일을 벗은 WE가 최근 걸그룹과 보이그룹이 대세인 가요계에 남자 셋, 여자 하나라는 혼성그룹으로 도전장을 내밀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WE는 룰라, 쿨, 영턱스클럽, 샵 등 혼성그룹이 활발하게 활동했던 90년대와 달리, 현재 가요시장에서 혼성그룹을 쉽게 찾을 수 없다는 점에서 멤버 구성이 혼성이라는 사실 자체만으로도 이슈를 모으고 있다.

특히 WE는 강력한 퍼포먼스를 내세워 타 혼성그룹은 물론, 현재 활동하고 아이돌그룹과 차별화된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어서 많은 관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WE의 소속사 측은 "그룹 WE는 혼성그룹이기 때문에 남성 그룹이 가지고 있는 매력과 걸그룹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동시에 보여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기존의 혼성그룹들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WE는 싱글 앨범 동명 타이틀 곡 '비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lucky@osen.co.kr
ENT 102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